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정*은 고객님의 티크림 후기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싸이홈 
          작성자 : | 조회: 801 | 날짜: 2017-06-16 10:38:24



          진짜진짜 대박이예요!!ㅠㅠ


           제가 피부가 너무 안 좋아서 

          피부과를 갔더니 150만원

          내라고 해서

           충격받고 화장품을 찾아보다가

           이 수분크림을 알게되었어요!!


           어차피 원래 쓰던 수분크림

           거의 다 썼으니까

          그냥 한번 발라보자! 한건데...




          완전 대박....인생템...




          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이야ㅠㅠ 


          물론 지금 피부도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전보다 훨씬 좋아졌어요!!


           그냥 변화를 알고 싶어서

          사진을 찍어둔건데


          이렇게 리뷰까지 쓰게 될줄은ㅋㅋㅋㅋ

          귀찮아서 리뷰 잘 안 쓰던 난데....



          이렇게 좋은건 널리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 사실 좋은 리뷰 안 믿었는데...


           죄송합니다ㅋㅋㅋ

          이제 믿어요ㅋㅋㅋ 



          아무튼 제 평생 피부 좋았던 적은

           유딩때 뿐이라 거의 체념하고

          있었는데 희망이 보입니다!!ㅠㅠ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대박나세요!!!!
















          댓글(14)
          댓글쓰기
          이*민 2017-06-29 08:05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나도ㅠㅠㅠㅠㅠㅠ
          답글쓰기
          오*찬 2017-06-26 18:42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박수!!!!!
          답글쓰기
          임*진 2017-06-26 08:11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세상에나 진짜 인생템 만나셨네 이분..!
          답글쓰기
          이*아 2017-06-22 21:20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축하드려요!!!
          답글쓰기
          강*지 2017-06-22 08:31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리얼인가... 리얼이면 진자 대박
          답글쓰기
          김*은 2017-06-22 08:20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이거보고 주문함!
          답글쓰기
          김*혜 2017-06-21 08:33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얼마동안 사용하셨어요?
          답글쓰기
          신*정 2017-06-20 20:57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부럽다뉴뉴ㅠㅠㅠㅠ
          답글쓰기
          한*빈 2017-06-20 08:42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지금 피부 화장만 하시면 다 가려지실듯!!!
          답글쓰기
          김*지 2017-06-20 08:18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이분은 진짜 에스엔만 평생 쓰셔야 할듯...!!!
          답글쓰기
           

          다음글 김*영 고객님의 티크림 후기입니다. (11) 2017-06-23 10:40
          이전글 황*주 고객님의 티크림 후기입니다 (2) 2017-06-02 10:12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